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담도산대로 고기집 : 차돌박이 전문점 '봉산집' 저녁먹고 - 아롱사태 소주 조니블루의 앙상블 - 비비안핑크걸

반백수의 흔한 취미/내돈내후, 촉따라맛따라

by 비비안핑크걸 2020. 4. 11. 08:29

본문

 

너도나도 다 하는 맛집 포스팅!!

Vivian과 함께하는 맛집탐방

(이라쓰고 술집탐방이라 읽는다)

촉따라 맛따라 1탄

 

 

*** 제 값내고 먹은 맛집추천 ***

포스팅의 글이 의식의 흐름대로 주저리주저리 서술되는 점 양해바랍니다.

 

-

 

차돌박이를 사랑하고

삼겹살집의 볶음밥을 그리워한다면

차돌박이전문점'봉산집'을 추천드립니다.

 

청담도산대로에서 골프용품을 사고나면

배가엄청 고프죠. 그래서 신나게 고기를 먹으러 떠나봅니다.

사람많으니까 항상 웨이팅에 유의하시구

🚗주차는 발렛쓰 🚗

 

업체명: 봉산집

업체번호:02-3443-2322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32

 

간판에서부터 느껴지는

"차돌박이포함 다 맛있어요"스멜

 

 

메뉴판을 봅니다.

간단해서 너무 좋네요.
메뉴판 복잡한집은 술먹을 때 결정장애오더라구요.

일단 차돌 3인분부터 시작해봅니다.

내부 깔끔하죵?

일찍와서 해도 떠있고

낮술느낌쓰

기본찬은 아래사진처럼

양배추 김치 파송송양념간장 마늘 쌈장

 

고기가 슬슬나옵니다.

어찌된 일인지 멀쩡하게 사진을 찍은걸 보니

아직 소주잔이 비어있네요

아롱사태 맛있었는데

사진상태를 보니 좀 마셨나봅니다.

맛있었어요.! 고기 상태가 좋아요

아.. 저런....

결국 양밥과 된장찌개는 찍지 못했어요.

 

갑자기 고백을 하자면 이ㄸㅐ 이후로 기억이 잘 없어서...

양밥 진짜 맛있었는데.... 그 느낌 그대로!

그려봅니다!

 

양밥이란?

봉산집의 시그니쳐 볶음밥으로

고기먹고 꼭 먹어야되는 탄수화물 메뉴.

안먹고 나오면 집가면서 계속 생각나고

꿈 속에서도 나올 수도 있으니 남기더라도,

소주 한 병 더 시켜서 먹어야 되는 메뉴. 

 

네!

오늘도 맛있었던 하루.

이걸 먹고 끝인줄 알았지만

저는 조니블루 1리터를 먹으러 갔더라...카더라...

다음 날 죽었더라.....

향냄새 맡았다더라......

 

 

끗.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