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혼을담은밥상 : 해물맛 칼국수 feat. 된장찌개/흑미콩밥/열무김치/깻잎조림...

반백수의 흔한 일상/혼을담은밥상, 혼밥

by 비비안핑크걸 2020. 5. 7. 17:01

본문

혼을 담은 밥상

3탄

 

해물맛 칼국수

+ 된장찌개 / 흑미콩밥 / 열무김치 / 깻잎조림 / 멸치볶음 / 깍두기 / 콩자반

 

 

 

사람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고루 먹어야

살도 안찌고 건강하고 코로나도 안걸리고

큼큼!! 엣헴. 그렇습니다.

저의 취미는

1끼 한상차림 식사.

 

오늘의 밥상을 소개할게용

 

네! 대략 준비과정입니다.

오늘도 혼자 밥차리고 사진찍고 먹느라 바빠서

항상 턱없이 부족한 인력탓.

요리과정을 샤샷샤샷 

보면서 오늘 저녁은 뭐먹을지 고민해보셔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국물을 우려내고

 

 

 

 

 

2.

칼국수면은 이 제품을 썼어요!

밀가루를 조금 털어내는게 좋아용.

 

 

 

 

3.

재료를 손질해 놓습니다.

 

 

 

3.

물이 팔팔 끓으면 면을 넣고

야채들을 넣습니다!

 

 

 

큰 새우 한마리 + 국물용 멸치를 넣으면!

해물칼국수의 시원한 맛이 나요! 기호에 따라 고춧가루도 넣으면

얼큰한 해물맛 칼국수 완성

 

보글보글 혼자먹어도 맛있는 해물맛칼국수, 큰새우와 국물용멸치가 시원한맛을 더해줘요!

청양고추 많이 많이

비타민 많이 많이

나의 위장 괜찮니?

 

이렇게 해물맛 칼국수를 메인으로

흑미콩밥

된장찌개

멸치볶음

깻잎간장조림

깍두기

열무김치

콩자반

오이

를 한상차림으로

-

오늘도 행복한 밥상차리기 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